본문 바로가기

채널 GS SHOP/수요일엔 러브하우스

매일 청소하고 싶어지는 '캐치맙'

<캐치맙> 방송을 앞두고
PD.  MD. 업체. 게스트 . 작가들이 모여서 회의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
그동안 놀라운 시연을 봐왔던지라 상품이 기대가 모두들 가득가득!


역시 소문대로 캐치맙은 좋아요 ^^
장점들이 수두룩~~~~ 마루틈새에 있는 미세먼지까지 쏙쏙 잡아주는 이 귀한~!!!
방송때 하면 좋을 이야기들을 꼼꼼하게 메모해보아요~:)


직접 집에서 체험을 해보기 위해서 부끄러움을 무릅쓰고
집까지 들고가는 센~스~!!


이것이 무엇인고~~ 저희집에 현존하는 밀대봉의 종류입니다.
그동안 버린것까지 합하면 엄청나겠죠!!
청소는 싫어하는데 왜 그리 청소용품에 집착이 있었는지...
어쩌면 하기 싫어서 더 그렇게 이런걸 집에 들였는지도 ㅠㅠ


일단 제가 가장 혹했던 우리집 밝은 소파 닦기!!
헐~~ 너무너무 좋아요! 왜 담당피디님이 걸레욕심을 냈는지 정말! 레알! 공감합니다 ^^

사실 저는 걸레도 일회용부터 정전기포 뭐 별의별것 다 써봤죠~
그런데 딱 이거다
싶은건 없었어요! 최근 맘에 들었던건 끈끈이 같은 스티키 청소 밀대.
근데 금방
못쓸거 같아서 불안불안 >.<

캐치맙 방송 보면서도 "다 거기서 거기겠지!!
근데 우씨~ 아저씨 시연 엄청 잘하신다~" 하고 구경만 했지, 사실 큰 감동은 없었는데
오늘 잠깐 써보고 대박 깜놀!!

보이시려나??
좌측이 비포! 오른쪽이 애프터~
찌든때, 물감, 볼펜자국 다 잘지워져요~~~
물만 살짝 발라서 살살 문지르면 끝! 


샤방샤방해진 아이보리 소파!!


와 !! 쵝오!! 레알 감동한 아줌마~~~ 저꼴은 우짤꼬!!

거울도 닦아봤는데 완전 굿뜨!!
청소하기 싫어하는 제가 캐치맙 너무 잘 닦이는 바람에 오늘 무리했습니다.
신나서 폭풍청소하는 부작용이 있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