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명록

  1. 양현주 2015.12.07 19:50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방송 보고 구매한 일명 '견미리파운데이션' 2회 사용만에 얼굴이 화끈거리고 간질거리더니 얼굴 전체에 붉은 반점이 올라왔어요. 피부과에 다녀올 짬을 낼 수 없어 아쉬운 대로 즉시 사용중지 후 냉녹차 세안으로 응급조치하자 다행히 사흘 뒤부터 홍조와 붓기가 가라앉고, 대신 피부 각화가 생기더니 뒤이어 각질이 벗겨지기 시작했어요. 그나마 완화된 게 다행이다 싶어 gs홈쇼핑 측에 반품 요청했더니 제품 하자가 아닌 개인차에 의한 부작용이라며 환불을 원하거든 진료확인서를 끊어 오더라더군요. 이에 항의하자 주말 지나 다시 전화하자고 끊더니 4일 만에 전화와서 같은 내용을 반복합니다. 저는 주말에 온천여행까지 다녀온 뒤 증상이 가신 상태인데 어떡해야 할까요? 환불받기 위해 다시 이 화장품을 얼굴에 바르고 증상을 재경험한 후 피부과에서 확진받는 모험을 감행해야 할까요? 한 가지 묻고 싶습니다. 그럼 의류 제품 등은 물건에 하자가 없지만 개인의 체형에 맞지 않거나 기대와 다르다는 이유로 15일 이내 반품요청 시 왜 환불요구가 수용되는 거죠? 얼굴에다 직접 바르고 사용하는 화장품을 채 1회용도 안 되는 극소량의 샘플로 테스트하게 한 후 모든 책임을 소비자에게 떠넘기는 건 부당합니다

  2. 삭제요청 2015.09.07 04:05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몇년전 제 덧글을 지우고 싶습니다
    신상이 적혀 있어 아무래도 신경 쓰여서요
    그런데 몇년전 일이라 비밀번호가 기억이 안 나서.. 아무래도 관리자님께서 삭제 해주셔야 할 것 같은데
    도무지 어디다 요청 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12년도 11월 11일 모자뜨기 이벤트에 있는 덧글인데 중간에 제가 비밀글로 덧글을 한번 더 남겼습니다
    부디 부탁 드립니다

  3. 이선원 2015.08.06 21:34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칭찬합니다 구지연씨~~

  4. 이선원 2015.08.06 21:34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칭찬합니다 구지연씨~~

  5. 양은정 2015.07.13 19:27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렇게나많은피해자들이있는줄몰랐네요
    한달만에변색된가방도내책임이라네
    진짜돌아버리겠네
    대지에스홈쇼핑믿고
    물건구매했는데
    시장통에서도물건사서문제있음죄송하다고
    고개숙여사죄하며바꿔주는데
    여기는무슨배째라네
    장난하는건지
    이게바로대기업에횡포인거지

  6. 양은정 2015.07.13 19:27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렇게나많은피해자들이있는줄몰랐네요
    한달만에변색된가방도내책임이라네
    진짜돌아버리겠네
    대지에스홈쇼핑믿고
    물건구매했는데
    시장통에서도물건사서문제있음죄송하다고
    고개숙여사죄하며바꿔주는데
    여기는무슨배째라네
    장난하는건지
    이게바로대기업에횡포인거지

  7. 2015.05.04 10:06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8. 김희자 2015.04.18 00:02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Gs에서 식품시키고 흙먼지뒤집어쓴거보내놓고 이유재기하니. 죄송합니다.반품처리했으니. 물건은 버려주세요. 그러면 끝인가요~네~~

  9. 김희자 2015.04.18 00:02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Gs에서 식품시키고 흙먼지뒤집어쓴거보내놓고 이유재기하니. 죄송합니다.반품처리했으니. 물건은 버려주세요. 그러면 끝인가요~네~~

  10. 주정숙 2015.04.02 13:52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물건만 팔면 다라고 생각하는 당신들에게 답답한 고객의 심정을 올릴 공간을 찾다가 이런곳에라도 올립니다. 잘못을 했으면 빠른 조치를 취하여야 함에도 불구하고 연락주겠다는말만 반복하며 이틀이 지나도록 감감 무소식입니다. 물건 안팔면 되고 꼬면 안사면 그만이라는 태도 정말 화가 나는군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