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근두근 기업스토리/대학생 봉사단

[5기/부산2팀] 슈퍼노바팀 - '부산시민공원 야외활동'

안녕하세요~~ 벌써 슈퍼노바팀이  6번째 봉사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봉사활동이 새삼 얼마 남지 않았다는 걸 느끼며  남은 기간 더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처음으로 야외활동을 하게되었습니다ㅎㅎ

바로 '부산시민공원'에서의 활동인데요!!
아이들과 함께 부산시민공원에 가서 팀을 나눠서 다양한 게임을 하고 돌아왔습니다


문현지역아동센터로 가서 아이들과 함께 지하철을 타고 출바알~~!~
야외활동은 특히 더 위험할 수 있기에 아이들과 손을 꼭 잡고 이동을 하였습니다 ^^
 
지하철을 내려 조금 걷다보면 바로 보이는 시민공원!
정말 외출하기 좋은 날씨여서, 모두들 즐거운 마음으로 향하였습니다 ^0^

사실 정말 햇빛이 쨍쨍해서 조금만 걸어도 땀이주르륵 나는 날씨였답니다 ㅎㅎ

도착하여 미리 정해뒀던 팀A팀B로 아이들과 선생님들이 나눠졌고,
내가 네비게이션,콩!콩!,줄넘기,산적 룰렛게임등의 다양한 게임을 통하여
스티커를 많이 모으는 팀이 선물을 받게되는 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아이들 모두 들뜬마음을 가지고 잘 참여해주었습니다


<첫번째는 미로게임>
정말 어려운 게임이었는데요 ㅋㅋㅋㅋ
날씨가 더워도 아이들은 모두 지친 기색없이
저리 뛰고 이리 뛰고 아이들의 체력에 새삼 감탄하게 되었습니다
어려운 미로였지만 열심히 여기저기 뛰어다닌 덕분에 나올수 있었습니다 ㅎㅎ
<두번째는 줄넘기게임>
아이들이 한 명씩 돌아가면서 하던 사람이 줄에 걸리면 다음 사람이 하고,
이런식으로 이어서 50개를 채우는 게임!!
아이들이 모두 스티커를 생각하며ㅋㅋㅋㅋ 열심히 참여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콩!콩! 게임과 산적 룰렛 게임>

콩콩게임은 아이들이 젓가락으로 콩을 직접 옮기는 게임~
산적 룰렛 게임 할 때 모두 가슴 졸이며 했던 기억이..ㅎㅎㅋㅋㅋㅋㅋ

이렇게 게임을 끝내고 아이들과 함께 다시 센터로 향하였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에게 저희들이 준비한 선물을 주면서 오늘의 활동이 끝나게 되었습니다^^


첫 야외활동이라 그런지 좀 서툰면도 있었지만

아이들이 정!말! 흥미롭게 모든 게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어 신나는 활동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