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근두근 기업스토리/GS샵 인사이드

지피디에게 날아온 깜짝 선물?

지난 금요일 오후! GS샵 건물 지하1층 메일센터에서 걸려온 전화 한 통!

“홍보팀에 지피디라고 계신가요? 메일센터에 택배 와 있습니다!”

택배라니? 주문한 것도 없는데 뭐지? 하는 마음으로 지하 1층으로 내려갔더랬죠!
그랬더니 아래와 같은 하얀 스티로폼 상자 선물이 도착한 것이 아니겠어요?

나, 이거 참~ 또 어떤 용기 없는 분(?)이 선물을 보낸거야~ ㅋ 하며
룰루랄라 신나게 사무실로 택배박스를 들고 올라와 포장을 풀어 보았습니다.
거의 육식동물과 다름없는 지피디의 식성은 또 어찌 아시고 (츄르릅~)
소시지, 훈제요리, 수제 돈까스! 를 꾹꾹 눌러 담아 주셨더라구요~
그리고 여러 개의 스타벅스 캔커피와 제주도 특산물인 한라봉 초콜릿. 그리고 책갈피! 
마지막으로 아래와 같은 예쁜 편지지도 들어있었습니다.

하이루 지피디님!
쪽지하나 쓰는데 연애편지 쓰는 것 마냥 무지 떨리네요 ㅎ 무더운 날 촬영장에 오셔서 넘 수고하셨고 인터뷰를 했다기 보다는 지인과 즐거운 수다를 나눈 것 같아 넘 편하고 즐거웠답니다. 앞으로 더 좋은 인연이 되었음 좋겠고 노력하는 모습 보여 드릴께요. 작지만 제 마음이예요~♡
소시지는 오리고기로 만든 거구요, 넘버원덕이라고 제가 마케팅 팀장으로 있는 곳의 제품이랍니다. 돈까스는 제가 직접 만든거구요. 얼린 고기가 아니라 모양이 재각각 ㅎㅎ 잘라서 튀겨드시면 더 바삭해요. 직접 만든 것을 드리고 싶어서 만들어 봤어요. 작지만 맛있게 드세용~ ♡

알고보니 얼마전 광고 촬영장에서 만났던 디토 프로 ‘박경화’ 님께서 보낸 선물이었더라구요!
(어쩐지 택배박스에 써 있는 이름이 낯익더라구요~^^;;)
[GS샵 광고 음식도 직접! 디토 프로 우승자 박경화를 만나다]

집도 지방이시구 GS샵 광고촬영 때문에 일산까지 올라오셔서 더운 날 고생하시는 모습에 제가 딱히 해드릴 건 없구
말동무나 좀 해드렸던 건데
이렇게 선물까지 보내주셔서 얼마나 송구스러운지 모른답니다.
이렇게 음식도 직접 만들어 보내주셨거든요~

요즘 이렇게 손맛이 듬~뿍 담긴 음식 맛보기가 좀처럼 쉽지 않잖아요~ ^^
그래서 죄송하면서도 한편으론…쫌…좋았어요 ㅋㅋㅋㅋㅋㅋ
뿐만 아니라 이런 자필 편지도 몇 년 만에 받아봤는지 몰라요~ 아웅~ 부끄러 ㅋ
(사랑한대요~ 우윳빛깔이래요~~ㅋㅋㅋ 우하하하하!! 아놔 깨방정ㅋ)

리얼 쇼핑 스토리를 운영하면서 블로거 분들이 포스팅에 댓글만 달아주셔도
혼자 좋다며 키득키득 웃던 지피디.인데 이렇게 블로거분께 선물까지 받아보다니!!
오늘은 급 흥분하면서 포스팅을 한 것 같네요 (=^▽^)/ ♪

박경화님, 감사합니다!
보내주신 정성스러운 선물은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분들과 함께 하도록 할께요~
┌( ̄∇ ̄ )↗) (↖(  ̄∇ ̄)ㄱ